占쏙옙占쏙옙占쏙옙占쏙옙

시내버스 노선도 바로가기

불편합니다

  • HOME
  • 참여마당
  • 불편합니다

  • 본 신고란은 시내버스 이용 시 정류장 무정차통과, 승차거부, 배차시간 미준수 등에 대한 행정처분 및 개선을 요구하는 전용 코너 입니다.
  • 민원사항에 대한 정확한 내용(승.하차 시간과 정류소)과 민원내용, 연락처(이름, 연락처)를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기타 창원시내버스협의회에 건의하실 내용은 [개선의견제안] 란을 이용 바랍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 목적 외의 게시물은 사전 통보 없이 삭제 처리됩니다.
  • 창원시내버스협의회 [055-242-2543]으로 연락 바랍니다.
  • 시내버스 노선개편 건의 및 민원은『창원시홈페이지 - 분야별포털>교통>시내버스>시내버스 노선개편 건의』게시판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제목 분실물 찾을려고 연락하니 불친절하게 받네요
글쓴이 서보영 작성일 2019-08-26 12:49 조회수 801

버스에서 분실한것같아 안내받은데로 마창여객에 전화를 했더니 분실물따위 찾을 수 없다는듯한 말투로 전화를 받으시고, 잃어버린게 정확히 언제고 무슨버스이고, 어디로가던 버스인지도 물어보지도않고 그냥 버스 번호 언제 뭐 무슨색 이렇게만 물어보고 기사한테 물어보고 있으면 연락하고 없으면 연락 없읍니다 하시는데...

최소한의 메뉴얼이라도 만들어두면 안되나요? 자세하게 묻지도않고 어정쩡하게 신청을 어떻게해야하는지도 모르는 제가 대화를 이끌어가야하는건지... 최소한의 메뉴얼도 없는건가요? 정말 전화하고 듣는데 분실물따위는 찾을 수 없다는 식의 말투에 반응에 대응이였어요 이럴려면 분실물 센터라던가 여기 사이트는 왜 만들어놓은건가요 그냥 분실물 생기면 다 나몰라라 할것이지 정말 기분이 나빴습니다.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69 계자는 "인테 새글 있습 20/01/26 3
68 갤럭시S20 새글 마재윤 20/01/26 3
67 가림막 기준 비산 새글 있습 20/01/26 3
66 행한 이들은 업체 수 새글 고민해결 20/01/26 4
65 갤럭시S20사전예약 새글 예비군 20/01/26 2
64 갤럭시S20 사전예약 새글 20/01/26 2
63 행한 이들은 업체 수 새글 고민해결 20/01/26 2
62 갤럭시S20 새글 마재윤 20/01/26 2
61 계자는 "인테 새글 있습 20/01/26 2
60 가림막 기준 비산 새글 있습 20/01/26 2
글쓰기